뉴스

홈 문화유산뉴스 뉴스

인쇄 공유

어서와~ 추석 愛 한국의집은 처음이지 ?

‘어서와 추석愛 한국의집은 처음이지’는 이해, 화합, 소통을 주제로 민족 최대 절기인 추석 명절에 외국인과 동반 내국인을 초청하여 추석의 정신과 의미를 되새기도록 마련되었다. 특히 명절을 홀로 서울에서 보내야 하는 외국인들에게 한국 추석과 관련된 전통문화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하였다.

추석을 오감으로 즐겨요.
본 행사는 한국 전통문화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도록 4가지로 구성된다.
눈으로 즐길 수 있는 볼거리(남북 추석 차례상 차림, 전통혼례 초례청․대례복)와 체험거리(송편 만들기, 전통혼례 대례복 입기), 향과 맛으로 즐기는 먹거리(전통다과 나눔), 즐거운 흥을 나누는 즐길거리(명인명창과 함께하는 특별공연)로 구성되어 신명나는 축제와 나눔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한국의집에서 9월 23일(일)부터 9월 25일 오후 3시 30분 ~ 저녁 6시까지 진행되며 각 세부프로그램의 운영시간은 상이하다.
3일간 날짜별 200명 선착순 모집
본 행사의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9월 12일부터 네이버 예약페이지에서 참가를 신청하면 되며, 행사일(9.23~9.25) 기준 날짜별 선착순으로 200명 참가자를 선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의집 홈페이지(www.koreahouse.or.kr) 또는 한국의집 공식 블로그(blog.naver.com/fpcpfpcp)를 참고하면 된다.

외국인 친구와 뜻깊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친구와 함께 한국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함께 하며 추억을 만드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작성자 : 한용태 | 등록일 : 2018-09-12 | 조회수 : 637

SNS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하기 트위터 로그인하기 네이버 로그인하기 카카오 로그인하기 로그아웃

(0 / 300)

댓글등록
전체댓글수 0

quick menu

quick menu 닫기